2023. 12. 1. 15:55ㆍ카테고리 없음
유니티 호출 함수 실행 순서
https://docs.unity3d.com/kr/2019.4/Manual/ExecutionOrder.html
private void Awake()
{
//초기화 수행
}
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void Start()
{
//초기 수행 동작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()
{
//매 프레임마다 실행
}
private void FixedUpdate()
{
//물리적 연산 끝나고 수행
}
private void LateUpdate()
{
//위에 애들 다 끝나고 수행
}
private void OnEnable()
{
//오브젝트가 켜질때
}
private void OnDisable()
{
//오브젝트가 꺼질때
}
데이터 작성하는 방법
(접근제한자) (자료형) (변수명) = (초기화)값;
public
접근가능
private
접근불가
protected
내부에서만 접근가능
char = 문자 'ㅁ' 문자 하나만 사용
string= 문자열 "문자열" 문자열 사용
호출되지 않은 함수는 실행되지 않는다.
int a;
void Start()
{
------> 여기에 호출함수 Test();
a = 5;
값을 넣어준다.
}